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예리의
비밀언니한채영이 따뜻한 조언을 건넨다.
 
13
() 저녁 8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나만 알고 싶은비밀언니’ 11회 방송에서는 배우 한채영과 레드벨벳 예리 커플이 더욱 깊은 우정을 쌓는 과정이 공개된다.
 
사이판에서 여행 중인 채영과 예리는 이날 두 번째 술자리를 갖게 됐다. 저녁 식사 후 칵테일을 마시던 예리는그냥 음료수 같다며 거침없이 술잔을 비워냈다. 한채영은취하는 거 아니냐며 걱정했다. 그의 우려대로 예리는 ‘3단계 주사를 보이는 등 엉뚱하지만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취침준비를 마친 후 한 침대에 누워 한채영은 첫 만남 당시 예리가 들려준 자작곡스물에게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예리에게재주가 많으니 회사에 너 자신을 좀 더 어필하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이에 예리는이런 말을 해주는 사람이 없어 더 와 닿는다고 감동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예리의 자작곡스물에게에 이어 채영을 떠올리며 만든 두 번째 자작곡쉼터도 공개될 예정이다.
 
비밀언니는 정글 같은 연예계에서 고민 많은 동생과 같은 고민을 겪어 온인생 언니가 한 침대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우정을 쌓아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채영과 예리의 사이판 비밀여행이 담긴비밀언니’ 11회는 7 13일 금요일 저녁 8 30분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를 통해 방송된다.
 
JTBC4
KT olleh tv 128, SK B tv 222, LG U+ TV 92, SkyLiife HD 134, 각 지역 케이블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엔케이디미디어 (www.nkdmedi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