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윤지성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윤지성은 지난 12월 군 전역 후, 예능과 드라마 OST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뮤지션이다. 또한 그는 2년간의 공백을 깨고 4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로 컴백 예정으로 엄청난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의 놀라운 매력은 <데이즈드> 화보에서도 빛을 냈다. 럭셔리한 의상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촬영장에 함께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윤지성은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놀라운 이야기를 이어갔다. “하고 싶은 게 많거든요. 기회가 되면 연기도 하고 싶고, 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어요라며 포문을 연 그는전역 후 다시 활동하는 지금도 신인의 마음가짐이에요. 잘해봐야죠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이야기했다. 또한 새 미니 앨범에 대해 “‘사랑의 온도라는 주제에서 출발한 앨범이에요. 모든 트랙이 연애에 관한 이야기죠. 연애의 시작부터 이별까지를 각각의 노래에 담았어요. 연애할 때 우리가 느끼는온도가 있잖아요. 사랑하고 있는 세상 모든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어요라는 설명을 더했다. 마지막으로지금은첫 술에 배부르지 말자생각해요. 좋은 성적을 받으면 좋겠지만 이게 마지막이 아니니까 새로운 걸 보여주고 싶어요라며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윤지성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3주년 기념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