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미노피자가 박서준 주연의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마지막 회에 피자를 지원해 야외에서의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했다고 27일 밝혔다.


26일 방영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공원에서 김미소(박민영 분)가 직접 피자를 주문해 이영준(박서준 분)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는 장면이 등장했다. 약속시간에 늦은 미소는 토라진 영준을 풀어주기 위해 공원에서 함께 피자를 시켜먹으며 새로운 추억을 쌓았고,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사랑 싸움이 이어졌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김비서가 왜 그럴까’ 16화 시청률은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8.6%, 최고 10.6%를 기록,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tvN 타깃 2049 시청률에서 평균 6.3%, 최고 7.7%로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마지막까지 수목극 시청률 1위를 차지, 적수 없는 최강자임을 드러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휴가철을 맞아 한강공원, 등 야외에서 쉽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업계 최초 GIS 기반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을 론칭해 전국에 야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피자를 만들고 자신만의 레시피로 주문까지 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DIY 주문서비스 ‘마이 키친(My Kitchen)’ 애플리케이션도 운영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서준 주연의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 지원을 통해 박서준, 박민영의 피자 먹방 등 인상적인 장면을 만들어냈다”며 “26일 마지막 화에 등장한 ‘공원 피자 씬’처럼, 고객 여러분들도 ‘마이 키친’ 앱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피자를 만들고 야외 배달 서비스인 ‘도미노 스팟’을 활용해 부회장과 김비서처럼 로맨틱한 피자 한 끼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엔케이디미디어 (www.nkdmedia.co.kr, http://nkdmed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