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아시아 최초 대한민국으로 온다!


전 세계가 기다리는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영화 속 배경인 프랑스 파리 및 런던 유럽 프리미어를 성료했다. 더불어 오늘 톰 크루즈, 헨리 카빌,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대한민국을 아시아 최초로 방문한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전 세계 미션 신드롬 예열!

프랑스 파리&영국 런던까지 유럽 프리미어 성황리 개최!

 

    

[좌측부터 톰크루즈, 헨리 카빌, 레베카 퍼거슨, 바네사 커비]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유럽 대륙을 뜨겁게 달궜다. 영화의 주요 로케이션인 프랑스 파리에서의 월드 프리미어와 런던 프리미어까지, 유럽 프리미어를 성료한 것. 특히 영국 런던은 예고편에서도 살짝 엿볼 수 있는 톰 크루즈의 야외 옥상 질주 장면을 촬영한 장소이자,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발목 부상 투혼의 장소이기도 하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주역들은 프랑스 파리 에펠탑 앞의 역대급 규모 레드카펫에 이어 런던에서도 뜨거운 팬서비스와 환한 미소로 예비 관객들을 만났다. 런던에서는 내한의 주역 외, 영화 속 걸크러쉬를 보여준 일사 파우스트 역의 레베카 퍼거슨과 화이트 위도우 역의 바네사 커비가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이처럼 유럽 투어부터 신드롬 예열을 시작한 데 이어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그리고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아시아 투어 최초 일정으로 곧 대한민국을 찾을 예정이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역대 최고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7%를 비롯 “역대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중 하나”(IndieWire), “미친 듯이 훌륭하다! 역시 한계 없는 시리즈!”(Entertainment Weekly) 등 해외 유력 매체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얻고 있다. 지구상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직접 소화한 헬기 액션, 상공 7,600미터 스카이다이빙, 파리 도심 오토바이 체이싱 등의 무수한 액션 시퀀스로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도 IMAX를 비롯 2D 예매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중이다.

사상 최강 미션팀의 유럽 프리미어를 성료 및 내한을 바로 앞두고 있는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25일(수)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역대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사상 최대의 미션이 펼쳐졌다!

★★★★★


“역대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중 하나”

IndieWire


“미친 듯이 훌륭하다! 역시 한계 없는 시리즈!”

Entertainment Weekly

 

“극장에서 즐기는 익스트림 스포츠급 액션!”

Hollywood Reporter

 

“미션의 컴백으로 올 여름은 즐거워졌다”

TheWrap

 

“톰 크루즈의 가장 대담한 액션!”

Newsday

 

“최고의 여름 액션 히어로는 역시 에단 헌트!”

Variety

 

“이보더 더 스펙터클 할 수 없다!”

Variety

 

“압도적 액션”

IGN

 

“넋을 놓게 될 액션”

Empire 

 

 


ABOUT MOVIE

제목: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영제: Mission: Impossible - Fallout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외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북미 개봉: 2018년 7월 27일

국내 개봉: 2018년 7월 25일 전 세계 최초 개봉

러닝타임: 147분 

관람 등급: 15세이상관람가

상영 포맷: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 

 

SYNOPSIS

예측 할 수 없는 미션. 피할 수 없는 선택

 

전 세계 최강의 스파이 기관 IMF의 최고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그의 팀은 테러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해 미션에 착수한다.

에단 헌트는 작전 수행 중 예상치 못한 결단을 내리게 되고, 중앙정보국 CIA는 그를 견제하기 위해 상급 요원 어거스트 워커(헨리 카빌)를 파견한다.

최악의 테러 위기와 라이벌의 출현 속, 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들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미션은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사상 가장 불가능한 미션, 피할 수 없다면 끝내야 한다! 



엔케이디미디어 (www.nkdmedi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