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국인에 의한 한식당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이 내년 상반기, 새로운 시즌으로 제작된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이태리 오징어순대집 3회를 연장해, 7회로 종료된다.

JTBC ‘
이태리 오징어순대집’(기획 성치경 연출 홍상훈)은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가 고향인 미라노로 돌아가, 데이비드 맥기니스, 샘 오취리와 함께 한식당을 운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 ‘냉장고를 부탁해후속으로 첫방송된이태리 오징어순대집 1회부터 3.5%(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외국인에 의한, 외국인을 위한 한식당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알베르토, , 맥기니스가 이탈리아 현지 사람들과 만나며 벌어지는 다양한 케미에 시청자 호평이 이어졌다.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제작진은세 외국인의 한식당 운영기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7회로 연장한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을 더욱 더 흥미롭고 재밌게 만들겠다, “내년 초에는 더욱 흥미로운 콘셉트와 멤버로 새 시즌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시청자 호평과 높은 시청률로 월요 심야 시간대에 자리매김한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