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영화 VOD 무료 제공하는 ‘영화 뷰캉스’ 이벤트

<신과함께-죄와 벌>로 이벤트 개시, 둘째 주엔 <독전> 무료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신과함께-죄와 벌>, <독전> 등 최신 영화 VOD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 뷰(View)캉스’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에서 8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 최신 영화 VOD 한 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케이블TV VOD의 정기 프로모션 ‘프리위크’ 5회차를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이전 ‘프리위크’와 차별화되는 강력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 뷰캉스’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영화 타이틀은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8월 1일 첫 번째로 서비스될 타이틀은 <신과함께-죄와 벌>이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1,440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이다. 18년 상반기 디지털케이블TV VOD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오는 1일 후속작 개봉을 앞두고 있어 다시 한번 <신과함께>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둘째 주에는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독전>을 만나볼 수 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영화다. 강렬한 캐릭터들의 향연 속 감각적인 미장센과 탄탄한 스토리로 극찬 세례를 받은 바 있다. 최근 확장판 <독전: 익스텐디드 컷>이 개봉한 만큼, 원작과 확장판을 비교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무료 영화 라인업 못지않게 시원하다. ‘영화 뷰캉스’ 무료 VOD를 이용한 디지털케이블TV 고객 중 추첨을 통해 ▲ UHD TV(1명) ▲다이슨 청소기(1명) ▲반얀트리 2인 숙박권 및 스파 이용권(1명) ▲치킨 기프티콘(4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0명)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케이블TV VOD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이 연이은 폭염 속 멀리 떠나지 않고도 집에서 알찬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케이블TV VOD와 함께 시원한 뷰캉스를 떠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밝혔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


엔케이디미디어 (www.nkdmedia.co.kr, http://nkdmed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