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 춤 창시자’ 가수 앤디, 시그니처 하트춤 선보여! 


라이브 황제 이승철, 쇼 미더 머니 능가하는 ‘쇼미더승철’

‘힙한 댄스 + 속사포 영어 랩’선보여 ‘웃음 폭탄’

류수영, 앤디 위한 깜짝 선물 준비+깜짝DJ변신까지 ‘감동’ 


<내멋대로> 가수 앤디, 추억 소환하는 하트춤 나왔다! 

원조의 위엄! 앤디, 하트 춤 발사~ ‘폭풍 애교 발산’

이승철, 속사포 랩과 함께 스웩 넘치는 춤 선보여! ‘촬영장 웃음바다’

MBN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 금요일 밤 11시 방송!




가수 앤디가 그의 시그니처춤인 하트춤을 선보여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


 13일(오늘) 방송되는 MBN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에서는 류수영이 계획한 ‘남자의 여행’을 테마로 인천 영흥도로 떠난 네 남자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특히 류수영은 깜짝 DJ로 변신하는가 하면 멤버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해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류수영은 신화 한정판 라이브 LP 판를 준비해 앤디를 깜짝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LP 판과 함께 수록된 신화의 화보집을 보다가 앤디의 사진을 발견한 후 “몇 살 때야? 지금이랑 너무 다르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앤디는 “지난 2년 전 18주년 신화 콘서트 당시다. 머리를 좀.. 하면...”이라면서 민망한 듯 머리를 긁적였고 멤버들은 “오늘 앤디 삼촌이 나오셨다”라며 그를 놀려대 웃음을 자아냈다. 


또, 류수영은 노래를 한 곡 들어보자며 앤디에게 직접 선곡을 요청했다. 그는 신화의 수록곡인 ‘Once In A Lifetime’을 선곡했고 콘서트 당시 관객의 환호 소리가 음악과 함께 퍼져 나왔다. 이에 김창옥은 “관객의 환호소리는 또 다른 음악이다”라며 명언을 남겨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은 다 함께 곡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고 이승철은 음악에 맞춰 스웩 넘치는 힙한 춤과 함께 속사포 영어 랩을 선보여 폭풍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앤디는 안절부절하며 “나는 내 노래만 나오면 민망하다”며 부끄러움에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른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이어 앤디는 “하트춤을 5년 동안 했다”라며 추억의 하트춤을 소환, 창시자 다운 원조의 위엄을 뽐냈다. 멤버들은 “노래도 감동이지만 수영이의 마음은 더 감동이다”라며 말했고 류수영은 “행복하시다니 감사하다”며 훈훈한 밤을 이어갔다. 


 한편, 앤디의 콘서트 비하인드스토리는 <내멋대로> 13일(금) 밤 11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엔케이디미디어 (www.nkdmedi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