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 인간극장 버금가는 비하인드 컷 ‘짠내 폴폴’  


보나, 비하인드 컷만 봐도 공감 뚝뚝! ‘이 시대의 청춘 대변’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우주소녀 보나가 짠내나는 인턴의 하루를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KBS 2TV 수목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정규직 전환을 목표로 하는 광고회사 인턴 ‘임다영’역을 맡은 보나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보나는 다양한 오피스 룩을 입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상, 하의가 통일된 슈트를 입어 깔끔한 인상과 함께 뽀얀 피부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비현실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 속 보나는 극중 정규직 전환을 위해 험한 일도 마다하지 않는 열혈 청춘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그는 기획안을 손에 꼭 쥐고 선배들의 말을 경청하기도 하고, 당혹스럽고 좌절감이 가득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고된 인턴 생활을 생동감 있게 전하고 있다. 

 

또한 보나는 극 중에서 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늘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다영이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는 후문. 

 

보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통해 또 한 번 연기돌로서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는 자연스럽게 극에 녹아들며, 20대의 청춘을 현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보나가 그린 ‘다영’의 짠하고 진실된 모습은 전 세대의 공감을 자아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앞으로 보나가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보나를 비롯해 하석진,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엔케이디미디어 (www.nkdmedi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