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성 발라드 보컬 이진희가 지난 달 발매 되었던 첫 싱글 앨범 ‘라면’에 이어, 두 번째 싱글 앨범 ‘반 이별’로 돌아왔다. 이진희는 2018년 상반기 ㈜컨텐츠큐브 소속 음악레이블 ‘씨클레프(c-clef)’ 와의 계약과 동시에 5월 첫 싱글 앨범 ‘라면’을 발매하였다.

새 음원 ‘반 이별’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정통 발라드 곡으로 이진희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풍부한 감성으로 곡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하며, 그녀의 음악적 깊이와 보이스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반 이별’은 중간쯤이라는 ‘반’ 그리고 이별이라는 단어가 합쳐진 말로서, 헤어짐이 다가온 것을 직감하고 있지만 차마 말을 꺼내지 못하는 연인의 모습을 현실적인 가사와 함께 담아내었다.

㈜컨텐츠큐브 소속 가수인 이진희는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작가 출신으로 출연자의 펑크 때문에 갑작스럽게 방송에 출연하게 되어, 당시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를 완벽하게 소화해 숨은 실력자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사진= 이진희 프로필ㅣ제공=(주)컨텐츠큐브)

싱글 앨범 ‘반 이별’은 7월 10일 정오에 발매되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트리밍 가능하다. 이진희의 ‘반 이별’ 라이브 영상 또한 당일(10일) 자사의 SNS 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예능 작가에서 가수로서의 첫 발을 내딛은 이진희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엔케이디미디어 (www.nkdmedi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