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하석진의 클래식한 가을 패션이 화제다.


하석진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 화보 촬영 차 7일(금) 방콕으로 출국하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스마트하고 댄디한 이미지로 사랑 받아온 하석진은 이날 가을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스웨터를 슬랙스와 함께 매치해 활동적이면서도 우아한 무드의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그가 착용한 스웨터는 라코스테 제품으로, 라운드넥 풀오버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어깨 부분의 스트라이프 변형으로 포인트를 살린 제품이다. 슬랙스부터 데님, 코튼 팬츠와도 잘 어울려 포멀한 무드부터 캐주얼한 무드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하석진은 스웨터에 편안한 착용감의 네이비 컬러 스트레치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하석진의 공항 패션에 대해 네티즌들은 “스웨터에 슬랙스, 가을 데일리룩으로 딱 좋다”, “하석진 공항 패션 남자친구 입히고 싶다”, “클래식한 스웨터로 훈남 스타일링 도전!”, “가을 필수템 스웨터, 추석 선물로도 좋겠다” 등의 반응을 선보였다.


한편 하석진은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남자 하우스헬퍼라는 직업을 가진 ‘완벽남’ 김지운 역으로 분해 참신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엔케이디미디어 (www.nkdmedia.co.kr, http://nkdmed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