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트와이스, 해외 117개국 음원차트 차트인

new korea dream media 2020. 10. 28. 12:39

그룹 트와이스가 트와이스표 레트로로 돌아와 건재함을 보여줬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지난 26 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 'I CAN'T STOP ME' 발표하면서 이틀만에 117개국 차트인이라는 성과를 달성하였다.

 

28 해외 컨설팅 에이전시 그룹 릴즈코퍼레이션 따르면 트와이스의 'I CAN'T STOP ME' 음원이 이날 오전 11 기준 해외 117개국 음원차트에 차트인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트와이스는 ‘I CAN'T STOP ME’ 발매 이틀간 117개국 8 플랫폼(애플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Shazam, Deezer, 아마존뮤직 ) 460 차트에 안착했다. 또한, 아이튠즈 37 차트, 애플뮤직 3, Shazam 2, 애플뮤직 1 차트에서 꾸준히 1위를 유지 중이다.

 

에이전시 측은 "이전 앨범과 다른 느낌을 해외 팬들이 신선하게 느껴 이런 성적이 가능한 것으로 분석된다라며, “전세계 차트 현황을 보았을 이번 앨범 또한 순항 "이라고 분석했다. 더불어, “트와이스는 끊임없이 다양한 컨셉을 도전하기 때문에 다음 앨범 또한 기대해볼만 하다" 덧붙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트와이스 레트로'라고 있는 'I CAN’T STOP ME'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